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GT.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Announcements

GM Notes [GM Note] 모바일과 웹에서 만나는 더욱 편리해진 통합 거래소!
Black Desert 2019-01-03 15:00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지난 11월 7일 통합 거래소가 검은사막 연구소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늘은 모험가님들이 언제 어디서나, 게임에 접속하지 않고도 물품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 통합 거래소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기 위해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더욱 자유로워진 물품 거래,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 인터넷만 가능한 환경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
이제 인터넷만 가능한 환경이라면 모바일을 통해(온라인은 추후 지원 예정) 인게임 통합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링크만 누르면 통합거래소 입장완료!  

아래 링크를 저장해두면 더 편리하게 웹 통합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 웹 통합거래소 바로가기

 

◆ 필요한 것은 거래소 가방 관리 뿐!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통합거래소 거래를 위해서는 우선, 거래소 가방에 팔고 싶은 아이템이나 사고 싶은 아이템을 위한 충분한 은화를 넣어 두셔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한 번은 게임에 접속해서 거래소 가방을 이용해야하죠.  거래소 가방에 충분한 은화와 판매 할 아이템을 넣어 두셨다면, 웹 통합거래소를 이용할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 앗! 이 장비 당장 사야돼!
며칠동안 구매 예약으로 기다려왔던 장비의 시세가 변동 되었나요? 당장 검은사막에 접속할 수 없어 안절부절하던 시절은 이제 안녕~ 

인터넷만 가능하다면(PC 웹은 추후 지원 예정), 변동 된 시세에 맞춰 구매 예약 금액을 조정할 수 있답니다!!

 

 

또한, 거래소 가방에 판매 할 아이템을 넣어 두셨다면, 언제 어디서나 물품 판매 혹은 판매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더욱 자유로워진 거래, 통합거래소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모험가님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고, 필요 없는 물품을 판매해보세요!

모든 모험가님께서 필요한 물품을 모두 갖추는 그 날까지! 

 

※ 주의하세요!
- 모바일 통합거래소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문명이 생성되어 있는 계정이어야 합니다. 
- 게임 내에서 거래소 가방을 1회 이용하셔야 웹/모바일 통합거래소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소 가방 관리를 하였음에도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브라우저의 쿠키 제거 후 시도해주세요)
- 모바일 통합거래소에서 예약 구매 혹은 예약 판매 한 아이템을 회수할 경우, 부분적으로 회수가 불가능합니다. (단 정산의 경우에는 부분 정산이 가능합니다.)
- 갱신을 위해서는 페이지 이동 혹은 새로 고침이 필요합니다.
- 모바일 구버전 브라우저에서는 통합거래소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UI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PC 통합거래소는 추후 지원 예정입니다)

TOP

Will you accept cookies from our website so that we can provide better services and promotions?
Details

Yes, I acce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