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GT.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Announcements

Updates [Update] 2월 1일(금) 업데이트 안내
Black Desert 2019-02-01 12:00

안녕하세요.

The MMORPG 검은사막입니다.

 

2019년 2월 1일 검은사막 연구소 업데이트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금일 점검을 통해
메디아 메인 의뢰 개편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업데이트]

● 메디아 메인 의뢰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 검은사막의 세계를 더 다채로운 관점으로 바라볼 수 있게 되며, 인물 및 단체 등의 관계가 명확해지게 됩니다.

- 알티노바 폐철광산 지역에서 2개의 분기 중 하나의 분기 의뢰를 선택하며 진행됩니다.

- 첫 번째 분기는 ‘다시 만나는 날까지’ 의뢰로 시작되며, 첫 번째 분기 의뢰를 선택하신 모험가님은 3일의 어둠 이후 붕괴 된 메디아 왕가의 편, 슈라우드 기사단에 소속됩니다. 첫 번째 분기 의뢰에서는 메디아 왕가의 이야기 및 일레즈라를 추적하는 내용을 다루게 됩니다. 

- 두 번째 분기는 ‘[선택] 알티노바를 위하여’ 의뢰로 시작되며, 두 번째 분기 의뢰를 선택하신 모험가님은 3일의 어둠 이후 메디아를 재건하고자 하는 네루다 셴과 셴 상인회의 편에 서서 문제를 해결하고 메디아 영지의 부흥을 돕는 이야기를 다루게 됩니다.

※ 기존 메디아 메인 의뢰를 진행 중이던 모험가님은 개편된 메디아 메인 의뢰 진행이 불가능하며, 기존의 메디아 메인 의뢰를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기존 메디아 메인 의뢰를 진행 중이거나 완료한 이력이 없다면, 수도 칼페온 칼리스 의회의 헤르만 페레시오NPC로부터 개편된 메디아 메인 의뢰를 수주받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메디아 서브 의뢰가 추가되었습니다. 52레벨 이상 캐릭터로 알티노바의 대장장이 툴렘NPC를 찾아가 수주할 수 있습니다.

- 세 명의 대장장이

- 주조의 스승

- 바라탕 란서

- 은둔의 대장장이

- 음침한 녀석들

- 도린 모르그림

- 선구자의 가르침

- 감각적인 무기

- 대장장이들의 자존심

- 맥주가 빠질 수 없지!

- 투기장과 대장장이

- 메보 무라난

- 알티노바, 대장장이의 세계

 


[개선 및 변경사항]

● [위치, 위자드] 간헐적으로 마력의 등대 기술 사용 시, 몬스터 인식 카운트가 초기화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를 인식하는 몬스터의 최대 개체 수는 일부 소환체나 피해량에 비례하여 적용되도록 설정(보스류 몬스터 제외)되어있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여러 모험가분들께서 마력의 등대 기술의 몬스터 인식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제보해 주셨고, 추적 끝에 간헐적인 상황에서 해당 기능이 초기화되던 현상을 확인하여 수정하였습니다. 해당 현상으로 불편을 겪으신 모험가님께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더욱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검은사막 연구소 상인 에오라 NPC가 판매하는 물품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규 추가 물품

- 검은 결정

- 응축된 마력의 검은 결정

- 검은사막 연구소 금괴

- 찬란한 요정

- 발크스의 조언 +100

- 특상품 당근

- 대형 기운 회복제

* 판매 중지 물품

- 마노스 생활도구를 제외한 나머지 생활도구

- 카이딕트 장비 패키지 

● 검은사막 연구소 상인 에오라 NPC에게 검은사막 연구소 금괴를 팔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TOP

Will you accept cookies from our website so that we can provide better services and promotions?
Details

Yes, I acce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