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GT.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Announcements

Notices [Notice] 캐릭터의 PvP 피해량 조정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
Black Desert 2020-05-14 14:00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연구소 서비스팀입니다. 

 

5월 14일(목) 금일, 검은사막 연구소에 모든 캐릭터의 PvP 피해량 조정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일차적인 목표는 전승과 각성의 평준화였기에 각 기술의 피해량을 위주로 먼저 조정되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각 캐릭터의 특징을 모두 고려한 만큼, 피해량 자체는 저희가 판단하는 '최저'를 기준으로 잡았습니다.

때문에 해당 업데이트는 바로 공식 서버에 적용되지 않을 것이며, 일정 기간의 검증을 거칠 예정입니다.

현재 상태에서 추가되는 조정 사항들과 함께 충분한 테스트 기간을 거치며

모험가 여러분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조정할 예정입니다. 
(다만, 발키리 등 일부 캐릭터들의 편의성 및 개선 업데이트는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지난 검은사막 연구소에서 언급했던 것과 같이,

각 캐릭터의 최고수 모험가님들을 초대하여 이야기를 나누고 가까이에서 의견을 경청하며 개선 방향에 대한 FGT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특히 해당 FGT에서는 금일 검은사막 연구소 업데이트에 포함시키지 않았던 적중과 회피에 관한 내용들도 함께 논의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질책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검은사막 연구소 서비스팀

TOP

Will you accept cookies from our website so that we can provide better services and promotions?
Details

Yes, I acce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