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GT.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Announcements

Updates [Update] 10월 17일 (목) 업데이트 안내
Black Desert 2019-10-17 10:25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연구소 서비스팀입니다.

2019년 10월 17일 (목)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의 상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은사막 연구소의 업데이트 사항은 검은사막 연구소에만 적용되는 내용이며, 공식 서버에 업데이트 될 때에는 변경될 수 있으니, 이 점 모험가 여러분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서러 전승

● 소서러 전승이 추가되었습니다.
- 각성을 완료한 상태에서 흑정령으로부터 ‘[연구소 전용] 소서러, 또 다른 힘’ 의뢰를 받아 전승 의뢰를 수주할 수 있습니다.
- ‘[연구소 전용] 소서러, 또 다른 힘’ 의뢰는 Lv. 56 이상의 캐릭터로 수주할 수 있으며 검은사막 연구소에서만 수주 가능합니다.
- 전승 의뢰로 소서러의 '심연의 계약' 기술을 배움으로써 사신낫이 아닌 부적과 타리스만을 사용하는 기술을 더욱 강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술(K) 창에 주무기, 각성무기 이외에 전승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 전승을 하게 되면 사신낫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전승 탭의 기술들은 주무기 공격력과 각성 무기 공격력에 영향을 받습니다.
- 전승 탭의 기술과 주무기 탭 기술은 동시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전승 탭에 있는 기술들은 진 기술을 배울 수 없습니다.
- 전승 탭에 없는 기술들은 진 기술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주무기 탭에서 선행 기술을 배워야 전승 탭의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 기술 초기화만을 통하여 전승/각성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전승 상태에서 각성 상태로 변경하기 위해서는 기술 초기화를 한 후에 다시 각성 기술을 습득하면 각성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 각성 상태에서 기술 초기화를 하여 각성 기술을 배우지 않은 상태가 되면 다시 전승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

● 전승 후 진 : 돌진 찌르기 사용 시 세 번째 돌진의 이동 거리가 감소되었습니다.
● 전승 후 진 : 돌진 찌르기 사용 시 다단 고속 돌진 중 카메라 방향에 따라 캐릭터가 방향 전환이 바로 이뤄지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레인저

● 전승 기술에서 정령이 등장하여 레인저와 함께 공격하도록 연출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금수랑

● 금수랑 신수의 감각 패시브 기술을 습득 시, 이전 레벨의 기술 아이콘이 활성화되어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전승 금수랑 패시브 기술의 선행 기술 습득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강 : 벽력장 기술의 지구력 소모 표기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발키리

● 다음 기술 사용 시, 강 : 천상의 창 기술로 조금 더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강 : 거룩한 힘
- 강 : 엔슬라의 신성
- 강 : 정화의 방패
- 강 : 섬광 베기
- 강 : 빛의 심판
● 강 : 빛의 심판 기술의 전방 가드 효과가 슈퍼 아머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 전승 후 재사용 대기 시간이 아닐 때 흐름 : 회전하는 방패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 공격 범위가 증가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전승 후 방패 추격 기술을 연속해서 사용할 때, 모든 공격력 증가 버프 효과가 적용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 전승 시 방패 추격 I 기술의 이동 거리가 소폭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강 : 빛의 심판 기술의 마지막 타격 발동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 전흥 : 흐름 : 회전 하는 방패 기술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무사

● 낭인 검법의 선행 기술이 검법 단련 10(X)에서 검법 단련 9(IX)로 변경되었습니다.
● 용염진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동작이 변경되었습니다.
- 추가 타격이 제거되었습니다.
- 치명타 확률이 35%에서 50%로 증가되었습니다.
- 용염진 기술 사용 후 후퇴 베기 기술로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초열보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동작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동 거리가 감소되었습니다.
- 기술 사용 중 격풍, 역극, 각수, 전방 장님 찌르기 기술로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고요한 정신 기술 습득 후 강 : 역극 사용 시 적을 타격하지 않았는데도 역참 기술이 발동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강 : 용오름 사용 중 용오름 : 화로 연계 시 캐릭터 바로 앞에 있는 적이 타격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사인검 상태에서 강 : 용오름 2(II), 3(III) 단계의 타격이 기술 설명과 다르게 많이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사인검 상태에서 강 : 격풍의 1 타격, 2 타격이 기술 설명과 다르게 적게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매화

● 날카로운 검무의 선행 기술이 검법 단련 10(X) 단계에서 검법 단련 9(IX) 단계로 변경되었습니다.


위치

● 각성 무기 상태에서 빠르게 주무기 전환 시도 시, 주무기 상태로 바뀌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무기 전환 후 이동 동작에 전방 가드 효과가 지속적으로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쿠노이치, 닌자

● 도깨비 인사 3(III) 단계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중일 때 1 타격 피해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처

● 태궁 및 석궁 상태에서 뒤로 이동 시 적용되던 전방 가드가 제거되었습니다.
원거리 공격을 하는 캐릭터는 근접 공격을 하는 캐릭터에 비해 '거리'라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뒤로 이동 중에도 전방 가드가 적용되어 근거리에서도 대처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저희는 이 부분이 과한 이점이 된다고 판단하여, 원거리 캐릭터는 뒤로 이동 중에 전방 가드가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UI

● 사망 UI가 변경되었습니다.
● 개편된 UI의 모서리가 둥글게 변경되었습니다.
● 개편된 UI의 버튼 디자인이 개선되었습니다.
● 다음 개편된 UI의 일부 위치가 어긋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NPC 상점
- 선물하기
- 메이드/집사 목록
- 길드하우스 경매 일부
- 일꾼 거래소
- 우두머리 알림
- 간편 단축키 설정
- 아이템 각인
- 무기교환
- 이벤트
- 분야 순위
- 우편
- 파티 찾기
- 생활 경험치 이전
- 창고 및 창고검색

 
 

검은사막 연구소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TOP

Will you accept cookies from our website so that we can provide better services and promotions?
Details

Yes, I acce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