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GT.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Announcements

Updates [Update] 1월 29일(화) 업데이트 안내
Black Desert 2019-01-29 19:45

안녕하세요.

The MMORPG 검은사막입니다.

 

2019년 1월 29일 검은사막 연구소 업데이트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금일 점검을 통해
신규 공성병기 발리스타, 캐릭터 밸런싱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업데이트]

●길드 직책에 견습 등급이 추가되었습니다.

- 길드에 가입하는 모험가는 가입 당일로부터 2주 동안 길드에서 견습 등급으로 적용됩니다.

- 견습 길드원은 일반 길드원과 동일하게 거점전, 점령전 및 길드 임무 참여, 일일 급여 수령, 길드 활동비 사용 등을 할 수 있으며, 길드 기술도 적용됩니다.

- 단, 견습 기간 동안에는 길드 장려금을 지급받을 수 없으며, 부대장, 보급관 및 대장 직책을 임명 혹은 위임 받을 수 없습니다.

- 견습 길드원은 가입 당일로부터 2주가 지난 다음날 정오에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일반 길드원 등급으로 상승됩니다. 

- 길드 장려금 지급 시, 견습 길드원을 제외한 일반/보급관/부대장(대장 포함)이 30명 이상이어야만 길드 장려금 지급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1세대~8세대 준마의 마시장 및 교배시장 가격과 황실납품, 판매 가격이 3배 증가되었습니다.

● 환상마의 마시장 가격, 황실납품 및 판매 가격이 약 3배 증가되었습니다.

● 거점전 및 점령전 중 사용 가능한 화염탑과 신기전의 증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3,4단계 전용 거점 성채나 점령전 성채/지휘소/야전 사령부 건설 시에만 화염탑과 신기전의 증축이 가능합니다.

- 바리케이드 증축과 동일하게 거점전 혹은 점령전이 시작된 이후 필요한 재료를 가지고 증축할 수 있습니다.

- 증축 시 화염탑 및 신기전 가방에 들어있던 화염탑용 기름과 신기전용 화살 아이템은 삭제되므로 주의해야 하며, 이용을 위해서는 강화 화염탑용 기름과 대 신기전용 화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 증축된 강화 화염탑과 대 신기전은 일반 화염탑과 신기전보다 내구도가 50%증가되며, 방어력은 20%가 증가됩니다. 또한, 피해량은 30% 증가되어 더욱 강력한 화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 증축에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강철 100개, 녹아내린 백금 조각 50개

- 증축 시 소요되는 시간은 바리케이드와 동일하게 90초가 필요하며, 캐릭터의 생활 레벨에 따라 시간은 감소될 수 있습니다.

● 점령전 신규 공성병기 발리스타가 추가되었습니다.

- 길드 상점에서 발리스타 제작소, 발리스타용 화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발리스타는 칼페온, 메디아, 발렌시아 지역의 점령전에서만 사용 할 수 있으며, 공성 측 길드 및 연맹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발리스타 제작소는 5칸의 설치 공간이 필요합니다.

- 설치된 발리스타는 점령전 종료 시 회수됩니다.

- 발리스타는 적과 성문에 강한 피해를 입힙니다.

● 어둠의 틈을 통해 나타난 몬스터 출현 시 표시되는 알림 UI 가 추가되었습니다.

● 어둠의 틈 몬스터에 일정거리 이상 접근해야 월드맵에 어둠의 틈의 위치가 표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어둠의 틈 몬스터의 공격력 및 공격속도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어둠의 틈 몬스터 보상 아이템의 명칭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푸른 기운의 상자 → 갈망하는 망자의 함

- 붉은 기운의 상자 → 일그러진 망자의 함

- 검은 기운의 상자 → 침묵하는 망자의 함

● 어둠의 틈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하는 아이템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갈망하는 망자의 함 → 갈망하는 망자의 조각

- 일그러진 망자의 함 → 일그러진 망자의 조각

- 침묵하는 망자의 함 → 침묵하는 망자의 조각

● 다음 간이 연금식이 추가되었습니다.

- 갈망하는 망자의 조각 2개 + 블랙스톤(무기) 10개 = 갈망하는 망자의 함

- 갈망하는 망자의 조각 2개 + 블랙스톤(방어구) 10개 = 갈망하는 망자의 함

- 일그러진 망자의 조각 2개 + 블랙스톤(무기) 10개 = 일그러진 망자의 함

- 일그러진 망자의 조각 2개 + 블랙스톤(방어구) 10개 = 일그러진 망자의 함

- 침묵하는 망자의 조각 2개 + 블랙스톤(무기) 10개 = 침묵하는 망자의 함

- 침묵하는 망자의 조각 2개 + 블랙스톤(방어구) 10개 = 침묵하는 망자의 함



 



[개선 및 변경사항]

[격투가]

● 마법 공격력 캐릭터(소서러, 금수랑, 다크나이트, 위치, 위자드)에 대한 방어력이 감소되어 받는 피해량이 약 10% 증가되었습니다

 

[미스틱]

● 마법 공격력 캐릭터(소서러, 금수랑, 다크나이트, 위치, 위자드)에 대한 방어력이 감소되어 받는 피해량이 약 10% 증가되었습니다

 

[아처] 

● 루트라곤의 부름 III, IV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되었습니다.

● 태궁 상태에서 좌,우 심판의 날개 2타격, 후방 타격 이후 루트라곤의 부름 기술 연계가 자연스럽게 변경되었습니다. 

● 활개 3타격 이후 루트라곤의 부름 기술로의 연계가 자연스럽게 개선되었습니다.

● 만개하는 살 기술 사용 이후 루트라곤의 부름 연계가 자연스럽게 개선되었습니다.

● 돌풍 기술의 공중 동작 중 스페이스바 키로 후방으로 이동하며 유성우 기술이 발동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활개 기술 연계의 속도가 개선되었습니다.

● 흐름 :  빛의 인도 기술을 재사용 대기시간 중 사용 시 느려지지 않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소멸의 빛 기술 사용 시 카메라 회전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워리어]

● 전장을 꿰뚫는 창 기술이 재사용 대기시간중 사용 불가로 변경되었습니다.

 


TOP

Will you accept cookies from our website so that we can provide better services and promotions?
Details

Yes, I acce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