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GT.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Announcements

Updates [Update] 7월 2일 (목) 업데이트 안내
Black Desert 2020-07-02 12:15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연구소 서비스팀입니다.

 

2020년 7월 2일 (목)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의 상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은사막 연구소의 업데이트 사항은 검은사막 연구소에만 적용되는 내용이며, 공식 서버에 업데이트될 때에는 변경될 수 있으니, 이 점 모험가 여러분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성 캐릭터] 신규 머리 모양 3종

● [여성 캐릭터] 신규 머리 모양 3종이 추가되었습니다. 
 
 

붉은 전장 피해 감소율 효과

● 붉은 전장에 다음 피해 감소율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일정 시간동안 피해량이 생명력의 50% 이상 적용되면 피해 감소율 10% 효과가 적용됩니다.
- 이후 추가로 소모된 생명력 비율에 따라 최대 50%까지 피해 감소율이 적용됩니다.
- 일정 시간이 지나면 피해 감소율 효과는 사라집니다.
- 피해를 받는 동안 생명력이 회복되는 경우 피해 감소율은 낮아집니다.
생명력 누적 피해량 피해 감소율
연속으로 최대 생명력의 50% 이상의 누적 피해를 받은 경우 10% 피해 감소율 적용
연속으로 최대 생명력의 55% 이상의 누적 피해를 받은 경우 15% 피해 감소율 적용
연속으로 최대 생명력의 60% 이상의 누적 피해를 받은 경우 20% 피해 감소율 적용
연속으로 최대 생명력의 65% 이상의 누적 피해를 받은 경우 25% 피해 감소율 적용
연속으로 최대 생명력의 70% 이상의 누적 피해를 받은 경우 30% 피해 감소율 적용
연속으로 최대 생명력의 75% 이상의 누적 피해를 받은 경우 35% 피해 감소율 적용
연속으로 최대 생명력의 80% 이상의 누적 피해를 받은 경우 40% 피해 감소율 적용
연속으로 최대 생명력의 85% 이상의 누적 피해를 받은 경우 45% 피해 감소율 적용
연속으로 최대 생명력의 90% 이상의 누적 피해를 받은 경우 50% 피해 감소율 적용
예) 생명력이 5,000일 경우 연속된 기술로 인해 3,000의 피해를 받게 되었을 때, 최대 생명력의 50%인 2,500까지는 정상 피해 100%가 적용되며, 그 이상인 500의 피해에 대해서는 피해 감소 효과가 10%부터 적용됩니다.

 


추가 및 개선 사항

레인저

● 진 : 바람 모아쏘기 기술에서 4, 5회 모으기 이후 타격으로 공격 시, PvP에서 넉다운 효과가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금수랑

● 회피 이동 기술 사용 도중에 탑승물을 호출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템

● 다음 길드 아이템의 창고 이용 권한이 변경되었습니다.
* 길드 창고 입고 권한 - 길드원 이상
* 길드 창고 출고 권한 - 부대장 이상
- [길드] 칸디둠의 강철 갑각
- [길드] 헤카루의 자수정 돌기
- [길드] 검은무쇠이빨의 혀
- [길드] 나인샤크의 지느러미
- [길드] 표류추적자의 수염
- [길드] 골드몬트 해적단의 황금 술잔
●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사용시 노출되는 이펙트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주문서 효과가 지속되는 시간동안 이펙트 효과 적용 → 주문서 사용 시에만 변경된 이펙트 효과 노출
 

콘텐츠

● 다음 악기의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 입문용 플룻 → 초보자용 플룻
- 입문용 핸드드럼 → 초보자용 핸드드럼
- 입문용 기타 → 초보자용 기타
● 일부 콘텐츠를 시작할 수 있는 레벨이 기존 56레벨에서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데베의 만물사전 : 57레벨
- 야만의 균열 : 58레벨
- 루빈의 외침일지 : 58레벨
- 도린 모르그림의 비밀일지 : 59레벨
- 파비노 그레코의 잡학도서 : 60레벨
- 개인결전 : 60레벨
※ 모험일지의 경우 이미 시작 의뢰를 완료하여 진행 중인 경우에는 그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의뢰, 지식

● 사막 건너 모험가의 여정과 그 명성을 유심히 들어온 사하자드 네세르가 모험가 여러분의 빠른 성장을 위해 발렌시아 대륙 전체에 네세르 왕가의 축복을 내렸습니다.
- 이제 ‘[Lv.55 발렌시아] 동쪽 모래 왕국 이야기’와 ‘[Lv.56 발렌시아 II] 발렌시아의 보물’을 진행하면 다량의 전투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 단, ‘[Lv.55 발렌시아] 동쪽 모래 왕국 이야기’와 ‘[Lv.56 발렌시아 II] 발렌시아의 보물’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전투 경험치는 레벨 59 이상부터 급감합니다.
- 메인 의뢰와 일반 의뢰를 함께 진행하면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합니다.
● 네세르 왕가의 명을 받고 발렌시아 성에서 위대한 업적을 이룩한 모험가들의 발자취가 많아짐에 따라, 발렌시아 성 지하 코크로 석실에 왕의 신하 요날의 인부들이 모험가 여러분들을 돕기 위해 등장하였습니다.
- 요날의 인부들은 횃불을 들고 있으며, 인부들을 따라가면 보다 쉽게 코크로 석실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 발렌시아 성문이 닫혔을 때에도 다른 땅굴을 통해 코크로 석실에 들어갈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코크로 석실에 길찾기 기능이 적용되어, 특별한 유물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발렌시아 성 지하 탐색 의뢰 개선을 위해 일부 의뢰가 추가됨에 따라, 의뢰 목록(O) 창 및 기존 의뢰 요약 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 단, 기존에 의뢰를 모두 완료한 모험가님들의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새롭게 추가된 의뢰들은 완료 시 의뢰 목록 창에서 사라집니다.
● ‘[Lv.55 발렌시아] 동쪽 모래 왕국 이야기’ 의뢰 완료 조건이 레벨 56 달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광활한 사막 발렌시아 대륙은 각성, 재능 또는 개방 후 진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돌꼬리 말목장 언덕 승마 협회가 꽃다운 나이에 생을 마감한 그랑프리 챔피언, 베라 아레이를 기리는 비석을 세웠습니다.
- 굴라 NPC에게 [반복] 그랑프리 챔피언을 기리며 의뢰가 추가되었습니다.
- 메디아 모험일지 I에 '황무지의 봄바람' 지식이 추가되었습니다.
 
 

몬스터

● 월드 우두머리 쿠툼이 무참히 정복당한(벽이나 바닥에 끼일 정도로) 경우, 간헐적으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탑승물

● 대양의 심장 벨이 소환된 상태일 때, 함포 투사체가 다른 선박과 충돌하지 않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소형 선박 및 지상 탑승물 자동 이동 중 지형 지물에 걸려 제자리 이동이 반복될 경우, 일정 시간이 흘렀을 때 자동으로 멈추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뗏목
- 나룻배
- 어선
- 에페리아 고속정
- 환상마를 포함한 모든 세대의 말
- 모든 마차(페리도트 숲길마차 포함)
- 낙타
- 당나귀
- 달구 코끼리
- 길드 코끼리
● 벨리아 마을 나루터지기에게서 소형 선박(뗏목, 어선, 나룻배, 에페리아 고속정)을 찾았을때, 선박이 바라보는 방향이 보다 쉽게 출항할 수 있는 위치에서 나타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UI

● 강화 창의 크론석 사용 버튼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강화 애니메이션이 진행 중일 때 스택 저장소에서 스택을 교체할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강화 창의 강화 확률 증가 표시에 각 확률의 의미를 나타내는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마우스 더블 클릭으로 분기 의뢰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최대 식량을 증가시켜주는 장비를 착용 중인 선박에 긴급 보급을 진행했을 때 긴급 보급 수치가 비정상적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검은사막 연구소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검은사막 연구소 서비스팀

 

 
TOP

Will you accept cookies from our website so that we can provide better services and promotions?
Details

Yes, I acce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