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GT.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Announcements

Updates [Update] 7월 30일 (목) 업데이트 안내
Black Desert 2020-07-30 12:08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연구소 서비스팀입니다.

 

2020년 7월 30일 (목)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의 상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은사막 연구소의 업데이트 사항은 검은사막 연구소에만 적용되는 내용이며, 공식 서버에 업데이트될 때에는 변경될 수 있으니, 이 점 모험가 여러분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 및 개선 사항

샤이

● 재능 상태에서 심화 기술 사용 시 플로랑 기술들이 발동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 공헌도로 대여할 수 있는 장비인 카이아 갑옷과 카이아 장갑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을 때 카이아 장갑 반납 버튼이 출력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무한 마력의 수정 - 넉백 저항 무시, 넉다운 저항 무시, 기절 저항 무시 각각 아이템 설명에 누락되어 있던 일부 효과 설명이 추가되었습니다.
* 무한 마력의 수정 – 넉백 저항 무시
- 넉백 저항 무시 +10% → 넉백/띄우기 저항 무시 +10%
* 무한 마력의 수정 – 넉다운 저항 무시
- 넉다운 저항 무시 +10% → 넉다운/바운드 저항 무시 +10%
* 무한 마력의 수정 – 기절 저항 무시
- 기절 저항 무시 +10% → 기절/경직/빙결 저항 무시 +10%

 

 

콘텐츠

● 거점전/점령전 이후 사용할 수 있는 귀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귀환 기능은 본인이 참여한 길드의 거점전/점령전이 종료된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자 모여라!를 통해 이동하기 전 지역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 기능입니다.
- 귀환 기능 버튼은 미니맵 좌측에 노출됩니다.
● 흑정령의 선물함에서 보상 수령 시 캐릭터가 소지할 수 있는 최대 무게를 초과하는 경우 최대 무게만큼 부분적으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불멸의 나락 내에서는 텃밭을 설치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점령전 및 거점전 진행 중에는 불멸의 나락으로 입장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몬스터

불멸의 나락에서 활약하고 있는 신예에 대한 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바다 너머에서 찾아온 그는 불멸의 나락에서 자신의 힘을 증명하며 까마귀 손님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스로를 율호라고 소개한 그는 압도적인 무력을 선보이며 수많은 상대를 굴복 시키고 있습니다.

● 불멸의 나락에 하서국에서 온 무사 "율호" 가 출전하였습니다.
- 모험가님의 도전 단계에서 낮은 확률로 "율호"가 등장합니다.
- 율호를 상대로 승리를 하면 더욱 많은 불멸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고리나무 숲에서 파두스의 보급품 수송 일지가 발견되었습니다.
- 고리나무 숲 사냥터에서 사냥 시 수송 예정인 보급품을 보호하고 있는 파두스 무리를 낮은 확률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 보급품을 보호하는 파두스 무리를 처치하면 보급품을 탈취할 수 있습니다.

 

 

● 셰레칸의 묘에서 심상치 않은 영혼이 배회한다는 소문이 들리기 시작합니다.
- 셰레칸의 묘에서 사냥 시, 낮은 확률로 고대의 셰레칸 영혼이 출현합니다.
- 고대의 셰레칸 영혼은 모험가 님을 따라다니며 주변의 셰레칸 전사들에게 이동합니다.
- 고대의 셰레칸 영혼 근처에서 셰레칸 전사들이 죽으면, 그들의 혼이 고대의 셰레칸 영혼에게 이끌립니다.
- 고대의 셰레칸 영혼이 전사의 혼을 충분히 취하면, 그 자리에서 모습을 드러내 모험가 님의 힘을 시험합니다.

- 고대의 셰레칸 영혼은 낮 시간에만 출현합니다. 

 

 


의뢰, 지식

● 옌센 지식을 획득하지 못했을 경우 대화를 통해 지식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샤이 재능과 관련된 연속 의뢰들의 머릿말 제목이 모두 [샤이 재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쿠노이치 전승] 낯선 재회 수락 조건이 의뢰 목록 창에서 [쿠노이치 각성] 오에키의 사하륜 - 실전으로 보이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란 전승] 낯선 재회 수락 조건이 의뢰 목록 창에서 [란 각성] 상고의 혈류인 - 실전으로 보이도록 수정되었습니다.

 


UI

● 다음 UI가 개편되었습니다.
- 선물 편지
- 게임 최소화 안내
● 각성/전승 선택 시 이미지가 상세 설명을 가리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자 모여라! 아이콘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 물물교환 정보 창의 스크롤의 크기가 선택하기 쉽게 조정되었습니다.

● 게임 설정의 화면 품질에서 리마스터 모드 혹은 울트라 모드 설정 시에도 안티알리아싱 TAA 옵션을 선택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 설정의 성능 최적화 설정이 적용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 설정의 일부 버튼이 간헐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 설정 → 보기 → 캐릭터 이름 보기 설정 중 '내 이름을 항상 표시합니다' 설정과 '피격 당할 때만 내 이름을 표시합니다' 설정이 반대로 작동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게임 설정 → 소리 설정 시 적용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검은사막 연구소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연구소 서비스팀

TOP

Will you accept cookies from our website so that we can provide better services and promotions?
Details

Yes, I acce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