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GT.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Announcements

Updates [Update] [추가] 5월 16일(목) 업데이트 안내
Black Desert 2019-05-16 16:00

안녕하세요.

The MMORPG 검은사막입니다.

 

2019년 5월 16일 검은사막 연구소 업데이트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업데이트의 상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

● 흑정령 외형변경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56레벨 이상, 발렌시아 메인 의뢰 '에다나의 후손'을 완료한 캐릭터로 흑정령을 소환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흑정령의 외형은 메인 의뢰 진행 혹은 모험일지 완료 시 얻을 수 있으며, 선택할 수 있는 흑정령의 외형이 더욱 다양해집니다.

- 외형을 선택하고 다시 흑정령을 소환하면 선택된 외형이 적용됩니다.

 

[의뢰, 지식]

● 에페리아 지역 신규 수렵 의뢰가 추가되었습니다.

- '귀환, 전설의 계승... 수렵의 서막'의뢰를 완료한 모험가는 벨리아 마을의 이고르 바탈리에게 '달콤한 휴식' 의뢰를 수주하여 연속 의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배경, NPC, 이펙트, 컷신]

● 가비냐 대분화구의 드워프 장인들과 카마실비아가 하늘마차 계약을 맺어 카마실브 나무 아래 하늘마차 선착장 공사가 시작되었습니다.

 

[UI]

● 채팅창의 가문명/캐릭터명 옆에 대화 점수를 표현하는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 대화 점수는 다른 모험가에게 일일 3회까지 자율적으로 줄 수 있습니다.

- 대화 점수 버튼은 10000점, 1000점 이상일 때 각각 금색, 은색으로 변경됩니다. 그 외에는 동색으로 표시됩니다.

 

[개선 및 변경사항]

[캐릭터]
[워리어]

● 선두 추격 기술을 잠근 후 각성 무기 상태에서 W 키를 누르며 Shift+Space Bar 입력 시, 맹렬한 기세 기술보다 점프가 먼저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자이언트]

● 주무기 상태에서 W 키를 누르며 Shift+Space Bar 입력 시, 점프보다 용암 뚫기 기술이 먼저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금수랑]

● 주무기 및 각성 무기 상태에서 W 키를 누르며 Shift+Space Bar 입력 시, 점프보다 신수 걸음 기술이 먼저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쿠노이치, 닌자]

● 주무기 및 각성 무기 상태에서 W 키를 누르며 Shift+Space Bar 입력 시, 냉정한 정신 기술보다 점프가 먼저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아이템]

● 특정 길드 아이템들의 설명 중 사용처 및 사용 등급에 대한 내용이 실제 아이템과 동일하게 수정되었으며, 길드 추방 시 아이템 삭제와 관련된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의뢰, 지식]

● 개편된 메인 의뢰를 진행한 모험가님도 '그리운 연인에게' 의뢰를 수주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해당 의뢰는 레벨 58 이상, 요리 레벨 숙련 6 이상 및 '[선택] 상인 조합장의 하소연' 분기 의뢰 중 '[우두머리] 결전' 의뢰를 완료한 캐릭터로 수주할 수 있습니다.

● 15레벨 이상의 모험가가 '사로잡힌 오우거' 지식을 보유하지 않았을 때, 서부 경비캠프 암스트롱과의 대화를 통해 해당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 '일시적인 우호관계' 의뢰 완료 대사 내용이 이야기 흐름에 맞게 변경되었습니다.

● 다음 의뢰의 요약 및 NPC 대사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외침꾼 루빈

- 엘리언의 빛줄기

- 도시 구경 I

- 도시 구경 V

- 침묵의 고해성사

- 교역권 논의

● 광신도 암살자 지식 획득 시, 지식 검색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우두머리] 광기의 머스칸' 의뢰 완료 시, 광신도 암살자 지식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에 '[우두머리] 광기의 머스칸' 의뢰를 완료한 모험가님은 NPC 안나린과 대화 시 광신도 암살자 지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의뢰의 아이콘이 부자연스러운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일일] 메디아산 석탄 수레

 
[배경, NPC, 이펙트, 컷신]

● 마를레느 섬 거점 관리인 주변 NPC의 행동이 자연스럽게 개선되었습니다.

● 트렌트 마을의 무기 상인 NPC 올린토가 판매하는 물품이 변경되었습니다.

● 돌꼬리 마사회 샴하인 NPC에게 교환 가능한 모든 아이템이 목록에 표시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모험가님들의 편의성 개선을 위해 마구간지기와 나루터지기 NPC들이 수리 기술을 연마하였습니다.

- 이제 마구 및 선박 아이템을 마구간지기와 나루터지기에게서 편리하게 수리하실 수 있습니다.

● 드리간 지역의 마구간지기와 상호 작용 시, 마구간의 말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탑승물]

● 자유 결투장, 붉은 전장, 아크만 사원, 히스트리아 폐허,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등 탑승물이 일반적인 방법으로 이동할 수 없는 지역에 위치하게 될 경우, 사망 및 파괴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UI]

● 보다 편하게 가까운 NPC를 찾을 수 있도록 화면 우측 상단 NPC 찾기의 선택 영역이 아이콘에서 아이콘 및 문구까지 확장되었습니다.

● 지식(H) 창에서 지식 이름이 길어져도 영역을 벗어나지 않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적용 중인 가문 버프 아이콘의 기본 색상이 노란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붉은 전장 진행 중 캐릭터 사망 시 부활 버튼을 클릭하면 로딩창이 표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NPC 찾기 기능의 무기 상인 버튼의 명칭이 무기/방어구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해당 버튼을 누르면 가장 가까운 무기 상인 혹은 방어구 상인에게 안내됩니다.

● 아이템 설명에 수리 가능, 수리 불가능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 재접속 및 접속 종료 전 표시되는 로딩 화면 문구의 위치가 우측 상단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시스템]

● 생활 레벨 확장 후 재배와 관련된 행동의 속도가 감소하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가지 치기, 개량 하기 등 재배 관련 행동 시, 재배 시간이 증가되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안전지대가 아니어도 편지에 동봉된 물품을 수령할 수 있게 개선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 샤카투 마을의 특정 지역에서 낚시가 불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워리어] 진 : 발차기를 배운 상태에서 돌진 찌르기 타격 성공으로 피격 대상이 사망했을 때, 시스템 메시지와 함께 연속 동작이 멈추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레인저] 진 : 숨을 찢는 화살 기술의 설명 중 타격 수에 대한 설명이 실제 타격 수와 같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위치] 커스터마이징 시, 다른 캐릭터를 선택했다가 다시 위치 캐릭터를 선택하였을 때, 모자를 쓰고 등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마력이 소실된 아술라 아이템 설명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칼페온 수도 내에서 자동 이동 시, 벽과 장애물에 걸려 이동이 부자연스러운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간헐적으로 낚시 할 수 없는 위치에서 낚시가 가능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알티노바 내부에서 말을 타고 자동 이동 시, 장애물에 걸려 이동이 부자연스럽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에페리아 항구마을에서 자동이동 시, 바리케이트에 걸려 이동이 부자연스럽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호기심 많은 샤이' 의뢰 길 찾기가 자연스럽게 변경되었습니다.

● 발렌시아 일부 지역의 길 찾기가 부자연스럽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까마귀 상단, 람로의 정보' 지식의 힌트가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두 지식 설명의 명칭들이 서부 전진 기지에서 서북부 전진 기지로 변경되었습니다.

- 칼페온 서북부 전진 기지

- 전진 기지 보급항

● 메인 의뢰 '정의의 저울' 의뢰를 완료하면 '농민의 희망' 칭호를 얻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의회로 가는 길' 의뢰 수주 대사 및 의뢰 요약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바탈리 촌장의 추천인' 의뢰 제목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의뢰 창에서 '[선택] 알티노바를' 의뢰 설명 문구에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칼페온 분기 의뢰 UI 중 '[선택] 각자의 사정 설명' 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지식 및 아이템 설명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지식 : 끈질긴 생명의 근원

- 아이템 : 황금 사막 주화

● 다음 의뢰의 요약, 대사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고대인의 심장

- 마을을 지키는 용병

- 맨일으로는 안될 걸?

- 이끄는 자

- 두 번째 제안

- 내가, 내가 정말로 알고 있어!

- 내가, 내가 진짜 알고 있어!

- 내가, 내가 도망간 곳을 알아!

- 야자숲 소년IV

- 야자숲 소년VII

- [요리] 아레하자 특식

- 도시 구경 V

- 의회로 가는 길

- 사소한 내기

- 끊임 없는 수수께끼

- 예언의 석화

- 의회장 페레시오

- 나에게 빚진 게 있지 않았나?

- 숨겨둔 전리품

- 능선을 따라서

- 검은 장막, 그 너머에

- 의회로 가는 길

- 탁상 위의 상인

- 레이트 가문

- 시안 동맹

- 정의의 저울

● 항해 생활 레벨 조건이 걸려있는 아이템 설명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투구족의 왈츠가 고블린으로 나오는 현상이 수정되었으며 대사도 외형에 맞게 수정되었습니다.

● '[반복] 왈츠의 비밀임무' 의뢰 대사가 왈츠의 모습에 맞게 변경되었습니다.

● 딕치 보른 NPC에게 훔치기를 했을 때 NPC의 수염이 사라지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미니맵에서 NPC 레오로리가 물음표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화면 품질을 리마스터모드 또는 울트라모드로 설정 시 해저 동굴에서 화면이 깜빡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마차를 탄 상태에서 하이델 도시로 캐릭터 이동 시, 마구간에 걸려 나오지 못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하이델 마구간에서 탑승물을 찾았을 때 탑승물의 위치가 길가에 가깝게 나오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모험가의 점프력 수치가 당나귀 탑승 후 점프 시에도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선박의 일부 벽면에 올라섰을 때, 공중에 떠 있는것처럼 보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 종료 창에서 마우스 휠을 사용하면 캐릭터 초상화가 깜빡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탑승물에 탑승 후 관전 모드 진입 시, 지역을 이동해도 지역명이 변경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수량 입력 창에 숫자를 누르고 있는 상태로 확인 버튼 입력 시, 실제 입력된 값과 반영되는 결과값이 다른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대화창 추가 생성 버튼 클릭 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새로운 모험일지 수주 알람에 완료 조건 및 진행도가 출력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검은사막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TOP

Will you accept cookies from our website so that we can provide better services and promotions?
Details

Yes, I acce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