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GT.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Announcements

Updates [Update] 2월 15일 (금) 업데이트 안내
Black Desert 2019-02-15 17:00

안녕하세요.

The MMORPG 검은사막입니다.

 

2019년 2월 15일 검은사막 연구소 업데이트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금일 점검을 통해
채집 획득률 조정, 국가전 개선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점전/점령전/국가전]

● 국가전 중 사용가능 한 코끼리의 최대 동력이 3배 증가되었습니다.

● 국가전 중 설치해서 사용가능 한 회복제 거치대에서 회복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국가전에서는 모험가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낮게 적용되며, 일정 시간마다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국가전 시작 후 이른 시간에 사망하는 것을 보완하며, 시간이 흐를수록 전술적인 움직임과 강해지는 재미를 더하기 위함입니다.



 



[개선 및 변경사항]

[컨텐츠]

● 채집(호미채집, 채광, 무두질, 혈액, 도축)으로 획득할 수 있는 다음 희귀 등급 아이템의 획득률이 조정되었습니다.

- 검은 결정의 파편









지난 2월 13일 검은사막 연구소 패치를 통해, 채집 행위에 따른 편차를 줄이고자 카프라스의 돌 아이템 획득 확률을 감소시키고, 검은 결정 파편 아이템 획득 확률을 증가시켰습니다.

금일 패치를 통해, 2월 13일 검은사막 연구소에 적용되었던 패치를 되돌려 카프라스의 돌 아이템 획득 확률은 유지하되, 카프라스의 돌 획득 확률이 낮은 채집 행위(호미, 채광, 도축, 혈액, 무두질)에서 검은 결정의 파편 획득 확률을 상승시켜, 채집 행위의 편차를 감소시키는 방향으로 조정하였습니다


 



[아처]

● 소멸의 빛 기술의 치명타 확률이 75%로 증가되고 발사체의 속도가 2배 증가되었으며, 공격 거리가 15M 감소되었습니다.









소멸의 빛 기술은 원거리 광역 기술로 강한 피해가 적용되기에 발사체의 속도가 느린 기술입니다. 그런데 최대 사거리에서 기술 사용 후 발사체가 목표점에 닿기 전에 특수 피해 무기로 교체하여 비정상적인 피해를 적용할 수 있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현상을 수정하고자 발사체의 속도가 증가되는 대신 공격 사거리를 대폭 감소되었으며, 치명타 확률이 소폭 증가되었습니다.


● 부상도 자연 회복 수치가 5초당 200 회복에서 5초당 80 회복으로 조정되었습니다.


TOP

Will you accept cookies from our website so that we can provide better services and promotions?
Details

Yes, I acce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