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GT.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Announcements

Updates [Update] 5월 21일 (목) 업데이트 안내
Black Desert 2020-05-21 13:10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연구소 서비스팀입니다.

2020년 5월 21일 (목)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의 상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은사막 연구소의 업데이트 사항은 검은사막 연구소에만 적용되는 내용이며, 공식 서버에 업데이트될 때에는 변경될 수 있으니, 이 점 모험가 여러분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 및 개선 사항

자이언트

● 박치기 기술 후 지면 들어올리기 기술로 연계 시, 지면 들어올리기 기술이 보다 빠르게 발동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박치기 및 광분의 파괴자 기술 후 지면 들어올리기 기술로 연계 시, 각성 : 탄투의 철장갑포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템

● 공헌도로 대여할 수 있는 레이트가의 채집도구 6종이 추가되었습니다.


- 레이트가의 채집도구는 <북부 밀농장 주인> 노먼 레이트로부터 공헌도 50을 사용해 대여할 수 있습니다.
- 레이트가의 채집도구는 다음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 각 분야별 채집 시 채집물 획득 확률 증가 +30%
* 채집 소요 시간 11초 감소
* 각 분야별 채집 숙련도 +200
* 채집 경험치 증가 +10%

● 검은사막 연구소 전용 상인 에오라가 다음 물품을 취급하기 시작했습니다.


- 에오라의 무기 상자
- 에오라의 방어구 상자
- 에오라의 액세서리 상자
- 에오라의 수정 상자
- 에오라의 비약 상자
- 에오라의 연금석 상자
- 에오라의 고서
- 카프라스의 돌 꾸러미
- 역류한 가모스의 심장 상자
*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상자를 개봉하면 유(IV), 동(V)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에오라의 고서 사용 시, 모험일지 완료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모든 효과들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레아나르의 천체도를 이용하여 칸을 소환하는 방식이 다음과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 이제 레아나르의 천체도를 사용하여 칸을 소환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보유하고 있는 레아나르의 천체도는 오킬루아의 눈에 위치한 큐리오 NPC를 통해 '[길드] 대양의 주인 칸 소환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길드] 대양의 주인 칸 소환서'를 사용하면 칸 소환 횟수가 1회 증가됩니다. 

- '[길드] 대양의 주인 칸 소환서'는 길드 대장만 사용할 수 있으며 길드 임무를 통해 칸을 한 번 소환한 뒤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사항은 5월 27일(수)부터 공식 서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 다음 생활복 및 생활 도구 아이템 설명에 강화 방법이 구체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로기아 생활복, 생활 도구
- 도스터 생활 도구
- 이자우로의 조련복, 마편
- 카르타 생활복
- 고르가스의 연금복
- 크리오 낚시꾼의 옷
- 스럴크의 항해복
- 로바우의 수렵복
- 로로주의 요리복

 


콘텐츠

● 외침꾼의 일지 4권이 새로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일지에서는 루빈이 최고의 외침꾼이 되기 위해 정진해 온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외침꾼의 일지 3권까지 모두 완료하신 모험가님께서는 별도의 조건이나 의뢰 없이 바로 4권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외침꾼의 일지 4권에서는 기존의 시간제한 의뢰, 콘텐츠와는 상이한 새로운 목표가 주어집니다. 모험가님의 장비, 직업 등의 부가적인 요소가 거의 영향을 주지 않으며, 모두가 거의 동일한 조건에서 새로운 방식의 시간 제한 목표를 수행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상자 옮기기, 수레 옮기기, 굴뚝 청소 등의 행위를 연달아 수행해야 하며 공터에 빠르게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허수아비를 제한 시간 내에 특정 숫자만큼 잡아야하는 목표도 주어지며, 돌멘게로 둔갑한 후 위험한 폭발물들을 통해 목적지까지 도착해야하는 등 다양한 목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다음 광물 채광 시 반려동물 고슴도치의 영향을 받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무지개 석, 기괴한 암석
- 석탄, 오팔
- 투명, 진흙, 붉은, 초록, 검은 석영
- 푸른 수정, 보라 수정

 


몬스터

● 일정 기간동안 슐츠 근위대 주둔지에 슐츠의 영혼을 탐하는 벨모른의 망령이 필드 우두머리로 등장합니다.
- 벨모른의 망령에게 사망 시 불이익은 없습니다.
- 벨모른의 망령 처치 시 최대 50명의 모험가님까지만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벨모른의 망령을 물리치면 어느 모험가의 유품, [이벤트] 카프라스의 돌 꾸러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해당 기간동안 슐츠 근위대의 경계가 강화됩니다. 슐츠 근위대장 쿵가의 지휘 아래 몬스터들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대폭 상승하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보상도 상향됩니다.
- 해당 기간동안 슐츠 근위대 사냥터는 추천 공격력 240의 사냥터로 변경됩니다.
- 사냥 중 일정 확률로 슐츠 근위대장 쿵가가 등장합니다.
- 해당 기간동안 잡동사니 아이템은 갑옷 파편 1종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슐츠 근위대 사냥터에서 검투사 슐츠의 목걸이와 금기의 서를 획득할 확률이 대폭 증가되었습니다.

 


의뢰, 지식

● 의뢰 받은 일(O) - 추천 의뢰 목록에 모험일지를 시작할 수 있는 의뢰들이 모여있는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가 최초로 발견된 이후 검은사막 내에서 다수의 모험일지가 발견되거나 제작되었습니다. 이에 모험일지를 시작하고 싶지만, 너무 어렵게 느껴져서 시작할 엄두를 내지 못했던 모험가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각 모험일지를 시작할 수 있는 의뢰를 모아 항목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려는 모험가님들께 부담이 아닌 색다른 즐거움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글루토니 동굴에서 전승 의뢰를 진행하는 일부 직업의 의뢰 보상으로 일레즈라의 불빛 버프가 추가되었습니다.
- 해당 효과는 '[전승] 낯선 재회' 의뢰 완료 시 지급되며, 10분 간 주변을 밝게 빛나게 만드는 효과를 지녔습니다.
 

UI

● 물물교환 정보 창이 스티커 모드인 경우 선박 보급 시에도 닫히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물물교환 정보 창이 열린 상태로 물물교환 성공 시 물물교환 정보 창도 즉시 갱신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범선 계열 선박 탑승 시, 선박 장비의 내구도가 감소되었을 때 표시되는 UI가 범선 형태에 어울리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가방(I) 창에서 재료, 교환 아이템을 우클릭 시 출력되는 메뉴의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검은사막 연구소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검은사막 연구소 서비스팀
TOP

Will you accept cookies from our website so that we can provide better services and promotions?
Details

Yes, I accept